- ?
-
?
가장 좋은 빛을 기다리셨나 봅니다 ㅎㅎ
아주 멋집니다. -
매직아워의 은은한 빛의 하늘과 동북포루 넘 아름답습니다. -
삼박자가 딱 드러 맞은 아름다운 구성 입니다. -
?
빛과 구도가 추종을 불허하는군요.
-
?
아~ 멋집니다.
모기가 많았을 텐데... -
60분 투자하시며 있으시는동안...
가까이 있는분들 급번개좀 치시지요 회장니~~~~~~~~임 ^^
동북포루 보면 볼수록 멋집니다. -
?
헌혈하며 견딘 인고의 결실이
너무 아름다워요^^ -
?
멋지다는 말로는 표현이 부족하군요. ^^
-
힘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멋진 시선입니다~~ -
?
얼마나 많이 엎드려보고, 틀어보고, 옮겨보고, 째려보고 했을지...
한컷을 위한 수많은 몸짓과 기다림이 그대로 전해집니다
너무 멋지고 감동이 옵니다 -
작가의 고민과 숨은 노력으로 얻어진 귀한 사진을 감상합니다.. -
?
아름다운 화성의 모습 늘 감사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. 회장님의 사진은 정말 배울것이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. 잘보았습니다.
-
곡선이 아름다운 성곽 입니다... 동화같은 느낌도 나네요~ -
갈수록 화성의 새로운 모습이 올라오네요...^^ -
?
오랫동안 못 뵙네요 사진으로나마 즐감하고 갑니다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오늘 동북포루 쪽에 회장님도 계셨군요 ~!
전 맥문동 촬영 중 였는데요 ..ㅎ
어제 담으신 멋진 화성과 구름 작품들 보고...
오늘 바람쐬러 왔다가...구름 한점 없는 하늘에 바람맞고 돌아왔습니다~^^
모기에게 잔뜩 헌혈한 채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