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華城
2013.08.25 22:38
뭔가 멋진 장면이 기대되어 나가본 연무대
조회 수 713 댓글 14
-
-
멋지십니다 -
오늘하늘도 굉장하던데......어제 하늘도 이렇게 아름다웠군요.
연무대에 깃든 아름다운 노을 감상합니다. -
?
저녁 노을에 물들은 연무대의 모습, 장관입니다.
-
?
어제 아쉬움을 뒤로 하신 모습이 안타까웠습니다. ㅎㅎ
좋은 날이 또 오리라 생각합니다.
24일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 -
만나뵈어 넘 반가웠습니다.
화성이 있어 우리를 행복하게 합니다. -
아름다운 일몰 입니다. -
풍경사진 담아보니 어찌해야 할지 저는 잘 몰라 헤메기만 한답니다 ...
이사진은 너무 멋져 흠잡을때가 없는듯 합니다 ... -
?
동장대의 위용이 더욱 돋보이는 멋진 작품입니다.
-
멋진 기대는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..
가벼이 오셔도 좋은 작품 담으시잖아요...ㅎㅎ -
부족하다뇨.
멋지기만 하구만요 -
좋은 장면입니다... -
?
기둥사이로 강렬한 태양이 빛을 뿜어 내는군요.
-
헙!! 화룡정점입니다~~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전 동북포루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..
오늘 일몰 참 좋았는데...
그쪽의 모습은 이런 모습이군요..
화성이라서 참 행복해요/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