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?
와~우 멋져요^^
-
참석하지 못하는 아쉬움 뿐 입니다. -
?
우와~^^ 멋집니다
-
보라빛 향연에 시선고정이네요 .... -
화성의 또다른 맛을 느끼게 합니다. -
?
꽃에 내려앉은 빛이 참 멋스럽습니다. ^^
-
이런풍경 꼭 감상하려면 내일 정모에 나가야하는데....그쵸 고문님?
저 보라빛이 사람을 계속 유혹합니다....ㅎ -
?
역쉬 빛이 예술입니다. 낼 날씨가 좋기만을..
-
쭈구려 모델분이 수사클 운영자 같은데 맞죠? ㅎㅎㅎ -
?
다녀 가셨군요 시간되면 효원공원에도요 오후 빛이 좀약하지만 이고보단 배가 되지요
오랜만입니다 잘계시죠
-
?
빛이 고운날 달리고 싶네요 ㅎ
반가운들 만날수 있겠죠 ㅎ -
?
내년을 기다려봅니다 사진 잘보았습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맥문동과 화성이 넘 잘어울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