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멋진 하늘만 찍으시는 듯......ㅎㅎㅎ -
?
멋진하늘은 과 함께 멋진 화성을 봅니다~
-
?
그러게요.
하늘 좋은 날 일출이 참 멋질것 같습니다. -
?
윗쪽을 카버하는 처마(?)부분이 운치를 더하는군요.
사진 포인트가 어딘지 궁금합니다. -
상하의 프레임이 필름 느낌을 주는 화각 멋져요.
일출 담는것 출근때문에 양보합니다. -
다양한 시각의 화성 ,,,늘 즐감합니다..^^ -
든든하게 다가오네요..
아침...
어려워요...... -
평일날 아침 .....!!
한적한것이 포인트로 제격인듯 합니다. -
?
요자리 참 좋네요~
지금 일출 각이면 동북공심돈이랑 동북 노대 중간으로 해가 떠오를것 같습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그전엔 웬지 성이 성같다는 느낌이 덜드는..... 도시속에 있어서 그런거겠지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