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접사
2013.07.21 09:51

타래난

조회 수 496 댓글 1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3.07.21 10:13
    가까이에서 찾으신건가요? 
    아래 꽃이 시들어도  가냘픈 그 라인이 이쁘기만합니다.
    저는 꽃도 통통보단  날씬한 그리고 가냘픈애들이 좋습니다....ㅎㅎㅎ
  • profile
    가온/김장곤 2013.07.21 12:01
    에스라인이 부러운 난 입니다..^^
  • ?
    탕슉도사/정찬조 2013.07.21 15:07
    마지막 꽃송이까지 아름답게 피고잇네요
    타래난 신기합니다~~
  • ?
    ASPIRIN/길진세 2013.07.21 18:55
    마치 스쿠류바를 보는 것 같네요. - 0 -;
    진귀한 꽃 감상했습니다.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3.07.21 19:19
 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    올해 담으려고 했는데 덕분에 즐겨 감상합니다.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3.07.22 11:35
    이놈들이 늦게 피는 놈들도 있더라고요..
    잘 찾아 보세요..ㅎ
    아름다운 타래난.
    보고싶습니다...
  • ?
    green/명경희 2013.07.22 11:54
    볼수록 신기합니다... 영차영차 열심히 올라 그 꼭대기에선 이쁜빛을 발하네요^^
  • profile
    아웃사이더/임현소 2013.07.22 12:11
    단순한 타래난초의 모습에 눈길이 가네요.
    역시 蘭이군요.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3.07.23 00:05
    신기한 난입니다
    처음봅니다~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3.07.23 08:12
    흡사 벌레 같기도 합니다.
    정말 보기 어려운 난이라 생각합니다.
  • ?
    초록빛바다 2013.07.23 12:40
    그래도 이삐요~~~
  • ?
    비사랑/이옥재 2013.07.23 21:05
    몇년 전 물향기에서 만나 본 적이 있었는데요...
    그때도 참 신기한 난이란 생각을 했었죠...
    기회되면 다시 함 담아보고 싶네요~^^!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3.07.23 23:13
    뒷 동산
    어느 분의 묘 부근에서 봤던 타래난 폰으로만 찍어봤는데
    카메라 들고 올라봐야겠네요

    이쁘기만 합니다 ㅡㅡ^^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