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3.07.19 22:28

연무대 ↔ 방화수류정

조회 수 605 댓글 1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케이/강양호 2013.07.20 10:06
    성벽을 따라...멋진 화면에 시선이 머무네요...
  • ?
    탕슉도사/정찬조 2013.07.20 12:23
    멋진화성사진들 잘보고갑니다~~^^*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3.07.21 10:24
    아스피린님.....어떻게하면 이런 시선이 보여질까요?  ㅎ

    연무대와  수원전경이  아스피린님 시선속 액자에 가득히 담겼네요.
    참 멋집니다.
  • profile
    가온/김장곤 2013.07.21 12:02
    또다른 화성을 보고갑니다..
  • ?
    비사랑/이옥재 2013.07.21 15:20
    다양한 시선의 아름답고 멋진 화성들을 보여주시네요!!!
    역시 부지런히 다리품을 팔고...
    남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려는 다양한 시도야 말로
    좋은 작품을 만나는 지름길인 것 같습니다~^^!
  • ?
    재명/박명숙 2013.07.21 17:18
    화성을 다양한 각도에서,,,
    화성의 재조명,,, 공부합니다^^*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3.07.21 19:08
    사진의 구성및 구도에 대한 아스피린님의 표현에 배우고 갑니다.
    멋져요.^^*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3.07.22 07:35
    첫사진 창룡문 안에서 찍으신거죠?
    다른 사진들도 좋습니다만
    첫사진이 너무 좋습니다.
    굿샷~
  • ?
    green/명경희 2013.07.22 12:08
    곳곳에 자리잡은 화성의 멋진 모습을 담아오셨네요..덕분에 좋은 감상합니다^^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3.07.22 12:28
    와~ 다 멋지지만 개인적으로 두번째의 성곽의 곡선미에 마음을 더 뺏기게 됩니다.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3.07.22 13:49
    오우...
    반바퀴 도신 건가요?
    화성의 아름다움들을
    선물세트로 주시네요...
    멋져요..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3.07.22 17:13
    역시 굿~~~~~~~~~~~~~~~~ㅎ
  • profile
    토리(土理)/박준배 2013.07.23 09:23
    시선이 보배...
    평범한 풍경에서 비범한 작품...
    주로 고수님들을 칭송하는 이런 말들이 생각납니다.
  • ?
    스펀지/김성일 2013.07.24 12:17
    사진좋으네요.. 감사합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