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3.07.18 22:33

화성 일몰사진 담으러 갔다가 ,,,,,,

조회 수 624 댓글 1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||0||0오늘 일몰때의 화성 기대하였지만
기대와는 다른 사진, 아쉽지만
수사클 회원님들을 만나볼 수 있어기에
그것으로 위안을 삼아야 겠다
  • ?
    비사랑/이옥재 2013.07.19 07:23
    에메랄드빛 푸른 하늘을 이고 있는 화성도 넘 아름답습니다~!!
    달려가신 보람 있으신데요~^^!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3.07.19 07:48
    만나뵈어 더욱 즐거웠던 화성의 만남이였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3.07.19 07:53
    남도 날씨는 연일 이런 하늘을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.
    주말에는 비가 오지 않을려나 기대를 해보며

    아름다운 화성과의 조화가 구웃입니다.
  • ?
    퀘스트/이철성 2013.07.19 09:56
    캬 구름도 좋고 화성도 좋습니다. 멋진 장면입니다.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3.07.19 10:14
    연무대뒤로  구름에 살짝히 입혀지는 저녁빛도....
    파한하늘에 무늬진 그 구름아래 펼쳐진 화성풍경도  참 멋집니다.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3.07.19 11:12
    바쁜중에 그 열정 박수보냅니다.
  • profile
    좋은생각/나순자 2013.07.19 11:47
    하늘 바라보며 화성 멋지겠다 생각만 했는데...
  • ?
    탕슉도사/정찬조 2013.07.19 12:51
    기대이하가 아닌듯해요
    멋져요~~^^*
  • profile
    회색노트/문영애 2013.07.19 15:25
    나름 좋아요^^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3.07.19 16:25
    파란하늘에 화성도 또 다른멋 인것같습니다
  • profile
    케이/강양호 2013.07.20 10:10
    석양무렵이 정감있습니다...
  • ?
    ASPIRIN/길진세 2013.07.21 19:10
    푸른 하늘과 화성의 실루엣이 일품입니다. ^^
    좋은 사진 즐감했습니다.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3.07.22 07:36
    요즘 이런날을 만난다는건 정말 대박이라 생각합니다.
    멋집니다.
    엊그제 잠깐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.
    달은 담으셨는지요? ㅎㅎ
  • profile
    station/김용술 2013.07.22 12:01
    박새님 토요일날 달과 창룡문을 담으려고 했는데 꽝이었습니다.
    다음 기회를 노려 볼려고 합니다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3.07.22 12:18
    이날 잠시 뵈어 반가웠습니다.
    하늘이 멋진날은 항상 우리 회원님들이 계시니 참 좋더군요.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3.07.22 13:56
    아름다운 하늘과 어우러진 화성이
    참 아름답습니다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
  2. 베트남 다랭이논

  3. 청령포

  4. 여름날에^^

  5. 봉은사 연등

  6. 소래포구 풍경

  7. 여름날^^

  8. 봉은사 연등 담다

  9. 부처님 오신날

  10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1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2. 울릉도의 하늘

  13. 별 촬영^^

  14. 빛내림

  15. 악어봉

  16. 둥굴레꽃

  17. 용담호

  18. 수원성

  19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20. 토마토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6 Next
/ 1696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