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동물/식물
2013.07.13 21:19

물방울

조회 수 475 댓글 17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좋은생각/나순자 2013.07.13 23:37
    앙증맞게 달려있는 작은 물방울들이 시선을 잡았네요 
  • ?
    퀘스트/이철성 2013.07.14 06:47
    작은 물방울이 이렇게 소중할 줄이야...
    하는 맘이 들게 합니다.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3.07.14 10:33
    와우 멋지게 표현하셨습니다
  • ?
    궁굼이/김광술 2013.07.14 11:26
    비오는 날은 무조건 연밭으로 달려야함을.,
    너무나 아름답게 담으신 물방울
    즐감하며 배웁니다
  • ?
    ASPIRIN/길진세 2013.07.14 11:48
    따뜻한 느낌의 녹색에 잠시 머물다 갑니다.

    이른 아침부터 수고하셨습니다. ^^
  • profile
    가온/김장곤 2013.07.14 12:01
    연잎이 몯떨어진후 쓸쓸함이 느껴집니다...
  • ?
    비사랑/이옥재 2013.07.14 12:07
    역시 연들은 비올 때가 더 아름다운 것 같아요 ...
    비오는 날 만나뵙게 되니 더 반가웠습니다~^^!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3.07.14 13:27
    방울 방울이 아름답습니다..
  • profile
    station/김용술 2013.07.14 14:59
    한가지 주제를 생각하고 담으신 사진
    즐감하고 있습니다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3.07.14 15:01
    섬세하게 담으셨습니다...
    아름답습니다...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3.07.14 16:51
    고문님........연잎에 영롱히 빛나는 깔끔한 그 빗방울이....
    고문님 마음을 닮은듯합니다.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3.07.14 17:11
    빗방울 한점에 초점을 맞춘 멋진 샷을 봅니다.
    비오늘 날의 분위기를 넘 잘 표현하셨습니다.^^*
  • ?
    사진가/주승철 2013.07.14 21:31
    정모에 참석 못했네요
    해마다 관곡지 연 사진 정모에 참석 했었는데...ㅎ
   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
  • ?
    홍반장/홍철의 2013.07.14 21:47
    적송님 때문에 더욱 촉촉한 정모였습니다..^^
    승진시켜 주셔서 고맙습니다..^^
  • profile
    회색노트/문영애 2013.07.15 01:10
    물을 머금기는 해도 스미게 하지는 않는 연이 신기해요..^^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3.07.15 08:02
    연의 눈물을 보는듯 합니다.
    사진을 보니 참석 못한 아쉬움이 더 커집니다.  ㅎㅎ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3.07.15 09:51
    아름다운 시선 이십니다

    오랜만에 같이할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
  2. 베트남 다랭이논

  3. 청령포

  4. 여름날에^^

  5. 봉은사 연등

  6. 소래포구 풍경

  7. 여름날^^

  8. 봉은사 연등 담다

  9. 부처님 오신날

  10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1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2. 울릉도의 하늘

  13. 별 촬영^^

  14. 빛내림

  15. 악어봉

  16. 둥굴레꽃

  17. 용담호

  18. 수원성

  19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20. 토마토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6 Next
/ 1696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