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http://blog.daum.net/-try||0||0
이제 6월 중순밖에 안지났는데...
한여름 같네요...
이 뜨거운 여름 어찌 보내야 좋을까요~
작년 여름 만났던 백미항에서의 추억입니다~^^*!

이제 6월 중순밖에 안지났는데...
한여름 같네요...
이 뜨거운 여름 어찌 보내야 좋을까요~
작년 여름 만났던 백미항에서의 추억입니다~^^*!
베트남 다랭이논
청령포
여름날에^^
봉은사 연등
소래포구 풍경
여름날^^
봉은사 연등 담다
부처님 오신날
절 풍경 올립니다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울릉도의 하늘
별 촬영^^
빛내림
악어봉
둥굴레꽃
용담호
수원성
카아네이션 꽃화분
토마토
토마도 올려봅니다
참 멋집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