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3.06.12 21:55

연무대.

조회 수 653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||0||0오늘
비온뒤라 혹시나 갔더니...
역시나 대박이 났었는데...
그 짧은 시간을 기다리지 못하고
식당에 갔더니...
식당에서 본 하늘이
온통 붉은 빛이더군요...

비온뒤 날이 맑아 지면
노려보세요...

그냥 다녀온 기념입니다....

Who's 구름따라/강봉구

profile
  • profile
    station/김용술 2013.06.12 22:40
    역시 회장님도 달려가셨군요.
    저는 사무실에서 시시각각으로 변하는
    하늘을 관찰하고 있었는데
    달려 가지는 못했답니다.
    회장님 말씀대로 올해 화성과 구름이 어울리는 
    사진을 담아 보려합니다

  • profile
    버들붕어/어재선 2013.06.12 23:02
    언제보아도 멋진연무대 참 좋군요,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3.06.13 06:51
    나도 어제 창문넘어 유심히 바라봤는데 ...쩝 이더군요,ㅎ

    이제 회장님이 담았던 명작 그 시즌이 돌아오는군요.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3.06.13 07:32
    올해도 달려보겠습니다..
    연무대 하늘의 색감이 좋습니다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3.06.13 09:37
    ㅎㅎ 저도 오랫동안 기다리다 돌아오는 길에 사이드미러를 통해 속 뒤집어 졌습니다.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3.06.13 10:17
    하늘 정말 대박이였는데 ㅎㅎ 누군가 찍지 않았을까 합니다.
    그나 저나 장노출 좀 가르쳐 주세요 ~
    넘 멋집니다.
  • ?
    퀘스트/이철성 2013.06.13 10:24
    480초나... 멋진 색감의 연무대의 하늘입니다.
  • profile
    쟈스민/강현희 2013.06.13 10:44
    언제나 간결하고 깔끔한 그 라인에.....또 화성에.... 반합니다.
  • ?
    green/명경희 2013.06.13 11:00
   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...비온뒤의 하늘에 촉각을 세워 봐야겠습니다^^
  • ?
    나라정/정규철 2013.06.13 15:24

     장노출이 유행인가 봅니다~ㅋㅋ너무 멋진 하늘이네요.<br>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3.06.13 16:52
    붉은 빛이 아닌
    회색빛 하ㅡ늘이어도 이렇듯 멋지게 담으시는 구름님 만세 ㅡㅡ ^^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3.06.13 19:52
    비온뒤라 그런지
    모습이 더욱 차분함을 느끼게 하는군요
  • profile
    미사작/김정숙 2013.06.13 21:49
    조용히 가라앉은 느낌입니다.
  • profile
    케이/강양호 2013.06.14 16:59
    비온후...으스름 푸른빛이 상상속의 옛날로 돌아간듯합니다...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3.06.15 17:21
    아쉽습니다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
  2. 베트남 다랭이논

  3. 청령포

  4. 여름날에^^

  5. 봉은사 연등

  6. 소래포구 풍경

  7. 여름날^^

  8. 봉은사 연등 담다

  9. 부처님 오신날

  10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1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2. 울릉도의 하늘

  13. 별 촬영^^

  14. 빛내림

  15. 악어봉

  16. 둥굴레꽃

  17. 용담호

  18. 수원성

  19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20. 토마토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6 Next
/ 1696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