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물/식물
2013.04.04 09:52
봄날
조회 수 499 댓글 16
-
-
?
민속촌에서 상춘
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^^ -
?
이제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것 같습니다.
산수유 넘 좋습니다. -
?
산수유 뒤로 보이는.. 항아리 두개가.. 배경 역활을 제대로 하는 것 같습니다. ^^
-
?
헐~~~~~~~~~~~~~
꼭 내스타일....ㅎ
조신하니아름답습니다. -
?
이거 청암님 스타일 분명한데요?
고문님 저작권료 내셔야겠는데요? ㅎㅎ
너무 멋집니다 -
?
첫사진에 필이 팍 살아나네요
흐릿한 장독대를 보니깐 여러가지 봄 풍경이 연상됩니다 -
?
청암님
사진인줄 알았습니다 ㅡㅡㅡ ^^
멋집니다, -
고문님 이 여성스로운 감성을 어찌하리요 느~~무 좋아요 -
장독뒤위의 산수유가 곱게피웠습니다.
멋져요! -
?
우리네 정서에 잘 부합하는 멋진 샷이네요.
-
?
아름답습니다
-
?
어릴적 아련한 <br>추억들이 생각나게하는~~<br>예쁘고 포근한사진 잘봣습니다^^* -
봄소식이전해짐니다..!!!
잘보고감니다..!! -
아....
어느 고향집 뒷켠에 핀
산수유를 담으신듯...
너무 정겹습니다.... -
평화롭고 안정된 분위기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구성이 너무 아름답습니다
한국에
언능 들어가고 싶어 지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