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?
봄나들이 다녀오셨네요 예쁘게 담으셨습니다
-
?
노루귀 가족을 담아오셨네요.. ^^
예쁩니다.. ^^b -
바람소리님을 보고 활짝 웃는듯 보입니다. -
바람소리님 노루귀 잘 담으셨네요
노루귀에 내린 빛이 따스하게
느껴지내요 -
아고아고...귀여워라.....
아름다워요...
수고 많으셨습니다... -
저 작은 꽃을담기위해......눈높이를 맞춰야하는걸 처음 알았습니다....^^
솜털 뽀송거리는 몽글몽글 꽃송이가 너무 이쁩니다...ㅎ -
저거 누가 밝으면 어떻하죠......귀여워X2 -
?
정말 노루귀 가족이 참 보기 좋습니다.
-
업드려 절을 많이 하신듯합니다.
이쁜아이들 영접하셨습니다. -
?
자연 그대로 담으려는 노력의 흔적이 보입니다.
참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치즈빵의 달콤한 여운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. ㅎ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