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빛...
그 아름다운 이름을
멋지게 담는 작업을 계속하시는군요.
열정에 박수를 드립니다... -
?
계속되는 빛으로... 기대가 많이 됩니다
늘 열정적인 모습... 대단합니다.. ㅉㅉㅉㅉㅉ -
빛을 다양하게 표현하시는 시도 멋집니다.
빛의 여러모습을 봅니다. -
?
이해하기가 넘 어려워요.ㅎ
그래도 색감은 이쁩니다. -
저도.. 어려운 숙제처럼 느껴집니다..
다양한 표현의 시도방법들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..
-
?
첫사진의.. 흐름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.
-
새롭고 멋진시도를 하시네요~~ -
?
빛으로 그린 그림!
-
?
어떻게 담으셨을까를 막연히 상상을 해 봅니다 만
잘 모르겠습니다.
사진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영역은 참으로 다양하다는 것을 새삼 느낍니다.
-
수체화를 보는 듯 ....!!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
감기로 고생하셨군요
멋진구성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