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얼핏보면 지저분해 보이는 풍경일 수 있는데
역시
고수는 다르네유 ^^ -
?
사본님도 빛의 고수...
수사클에 너무 많은 고수님들...
멋집니다. -
?
떠다니는 빛을 억새풀이 다 담고 있는듯 합니다 ^^
-
멋스러운 작품 잘 봤습니다 -
솜사탕이 둥둥 떠다니네요......달콤향이 흘러요...... -
?
참 아름답습니다
-
파일..
쾅쾅쾅 소리가 들리는 곳인가요?
그곳에 핀 갈대에 빛이 이쁘게 들었네요...
역시...
다르십니다.... -
?
빛의 예술,,, 공부합니다^^*
-
무질서속의 피사체를 빛으로 구성하니 아름다움으로 승화합니다. -
?
왜 내눈에는 그사진속에서 쓸쓸함이 엿보이는걸까?ㅎ
-
?
옷깃을 스미게 합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어제 습지공원 가시던 중?? ㅋ<br>제가 사본님 감시하지않습니까.........우히히<br><br>맘에 드는것 잡으셨다더니 정말 멋지네요.<br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