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
2012.12.13 20:18
夢...
조회 수 356 댓글 15
- ?
-
입양하셨군요
축하드립니다 -
?
꿈의 환상이군요 잘보고 갑니다
-
꿈 속인거 같은데.....눈은 어질! 예술적으로 보느라 한참 들여다 보고 갑니다..... -
?
환상적입니다.^^
-
꿈속을 헤매는듯한 장면입니다.
좋은 사진입니다. -
오반사로 꿈속으로 들어가셨네요
느낌이 좋은 샷입니다. -
?
크~~~~~~~~~~~~ 할말이,,,,ㅎ
-
참......좋소...
이런 감성이 부럽소.... -
?
환상적입니다
-
?
캬 ~
몽롱합니다 ^^ -
아! 오반사로 담으신 작품이군요,
멋진 표현에 박수를 보냅니다
-
?
햐! -
와우... 이런 표현은 어떠게 해야 배우나요...
학원을 다녀야 하나..????? -
?
특히 두번째작푸이 마음을 사로잡습니다
멋진표현배워보고싶네요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감사히 봅니다^^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