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아흐흐.....모은 두 손에 소원을 담았군요.....귀여워요....뺨의 볼살도 이쁘구요... -
?
햇살한줌
야무지게 쥐었네요~&~
-
?
손에 비춰지는 강렬한 빛으로 소원이 이 이루지겠읍니다
-
?
손에비친 햇살만큼이나 고운 아이의 소원 꼭 이루어지길.....
아름답습니다. -
?
손 전들을 켜고 있는듯합니다
빛과 함께
소원을 기원하는 아기의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^^ -
?
작은 손에 빛이 곱게 담겼군요.
멋진 작품을 담으셨네요. -
?
빛이 이쁘게 받았네요.
-
빛이 드는 손이 앙증맞게 느껴집니다. -
?
아기의 볼살에도........<br>또 한가득 손에 잡혀진 그 빛이 정말 환상적입니다.<br>
-
?
올망졸망한 투명한 손이 너무 인상적입니다^^
-
두손모은 곳으로 빛이 딱 들어오는 것이...
기산님도 조금있다 빛사냥꾼으로 나서시는 것은 아니신지....
멋진 포착입니다... -
아이의 기도가 멋짐니다...
빛이 너무 멋짐니다... -
오늘도 무사히 ~~!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이 아이의 소원이 어떤 것이든
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.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