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?
자고로 예술가는 배가고파야하나봅니다.ㅎ
무쟈게 아름답습니다. -
그날 막걸리만 드시는거 같던데,,,,, -
?
궁굼이는 예술가는 아니지만 배고프면 이런 사진 찍어진다면야...
오늘 부터 한달 동안 굶으면서 광각렌즈 지름신을 맞이해야 될려나봐요...
-
?
혼자만 사부작거리지 마시고 언제 야경번개 함 치세요~~~ㅅ
-
신풍루의 야경이 깔끔합니다.
그날 CCTV에는 저장면 않나오던데~~ㅋ -
?
아름다운작품 잘 보았습니다. -
20mm참 멋지네요..
아니
적송님 솜씨가 더 좋지만.....
부러운 사진입니다.... -
?
신풍루의 밤이 정갈하니 참 좋습니다.<br><br>여러모로 송구한 마음입니다. -
?
화성 야경은 이제 졸업하셔도--- 너무 좋습니다
-
봐도 봐도 아름답습니다. -
?
아름다운 신풍루의 야경
멋집니다. -
아름다운 야경입니다...
특히 파란 하늘이 좋습니다. -
화성의 야경이 머시지고 아름답습니다 -
?
사진이 참 깔끔합니다 ... 부러워
-
?
신풍루의 야경이
너무 좋으네요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그래서 추천 꾸~~~욱 눌리고 갑니다....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