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2.10.20 21:50

10월 정모에서...

조회 수 485 댓글 1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?
    polinam/남기정 2012.10.20 22:05
    화성도 완연한 가을이군요.
    오늘 주간근무로 함께 하지 못해 많이 아쉬웠습니다.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10.21 02:03
    와~아
    깔끔하고 예쁜모습에 반했습니다
  • ?
    루체/정찬범 2012.10.21 05:31
    화성의 아름다음을 모도 다 담으셨군요   만나서 반가웠읍니다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2.10.21 21:16
    화성한바퀴 ......

    적송님은 진정 모범생이십니다.ㅎ

    한점한점 애절어린 화성 참 아름답습니다.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2.10.21 23:25
    골고루
    제대로 다 돌으셨나 봅니다...
    아름다운 화성 즐감합니다...
  • ?
    쟈스민/강현희 2012.10.22 09:55
    저  철쭉.....저도 보았는데....ㅎ  때 아닌 꽃에 눈길을.....
    화성아래 억새도  너무 이쁘구요....가득 달린 참모과?나무에도  눈길이 쏘~~~옥  갑니다.
    그 모과하나 제 차에 있습니다....ㅎㅎㅎ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2.10.22 12:42
    같은 그림을 봐도 화성은 늘 새롭습니다.. 
     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2.10.22 13:09
    타고난 사진사 입니다...

    좋은사진 감사합니다.
  • ?
    green/명경희 2012.10.22 14:55
    같은 곳을 걷고 봐왔건만 왜 제 눈은 이렇게 멋진 모습을 못 담았을까요..
    정성이 듬뿍 묻어나 보이는 화성의 아름다운 모습 좋은  감상합니다^^
  • profile
    들향기/장외숙 2012.10.22 15:24
    화서의 아름다운 가을을 다 담으셨습니다
    멋집니다
  • ?
    자연심/이병옥 2012.10.24 20:20
    열정이 넘치는 작품, 즐겁게 감상 합니다.
  • profile
    을찌문덕/염미영 2012.10.25 08:39
    와......이제 보았네요....가을에 핀  제비꽃과 철쭉이 억새와 묘한  대비로 새로운 맛입니다.....멋지십니다.
  • ?
    EzPhoto/金泰基 2012.10.26 23:41
    1번 사진 정말 멋지네요. 지금껏 화성에는 50여번을 갔어도 보지못한 프레임입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
  2. 베트남 다랭이논

  3. 청령포

  4. 여름날에^^

  5. 봉은사 연등

  6. 소래포구 풍경

  7. 여름날^^

  8. 봉은사 연등 담다

  9. 부처님 오신날

  10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1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2. 울릉도의 하늘

  13. 별 촬영^^

  14. 빛내림

  15. 악어봉

  16. 둥굴레꽃

  17. 용담호

  18. 수원성

  19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20. 토마토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6 Next
/ 1696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