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아름답습니다. -
아름답습니다... -
?
멋집니다 -
?
밤을 지새고 이슬에 젖은 나비의 모습이
애처럽기는 하지만 멋집니다.^^ -
?
어두운 저녁에도 이런 아름다움을 찾으셨군요.
참 멋집니다. -
?
멋지고 아름답습니다....^^
-
즐거운 오후는 잘 보냈구요. 이제야 사진을 보았네요..
크아....이런 걸 배와야 햐......오치게 배와봐야할낀데요...찍어봐야할낄데요...부럽다만할낀데요....휴우~~~ -
?
나비가 사본님을 위해 멋진 포즈를 취해줬네요^^
멋지고 아름답습니다~~ -
부지런해야만 담을 수 있는 멋진 모습들...
부러워요..
그런데
이거 아침 사진이죠?
카메라 시간 세팅좀 하세용....ㅎㅎ -
?
흐미 ~~~~~~~~~~ 말이 필요없습니다.
굿이요. -
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. -
와우~~~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