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?
가을이라 볼 수 있는 행운?<br>이름은 몰라도 블러에 의한 섬세함 멋지네요 -
?
산뜻합니다 좋은곳 잘다녀오셨습니다
-
순박하고 세련된 처자가 서 있군요...
아름답습니다... -
?
아이고! 물매화를 무척 곱고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.
무박으로 정모출사를 다녀오시고 연이어 다음날 새벽에 또 장거리출사를 강행하셨군요.
대단하십니다. ^&^
수고하신 작품 즐감합니다. -
와~~~청아한 자태..^^ -
수사클정모에 접사모 야생화에 바쁘게 다니십니다.
몽고출사도 잘 다녀오십시요. -
눈이 시원해 지는듯 합니다 -
물매화의 고운 자태와 이쁜 모습 보고 갑니다.....캬~~~ 너무 이뻐요 -
?
예쁜 물매화를 만나고 오셨군요...
멋집니다.
금년에는 그곳에 가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-
고문님표 물매화보고 어제 달려갔었습ㄴ다..
평창으로요...
예쁜 작품 감상 잘하겠습니다.. -
정말 아름다운 물매화입니다. -
?
첫사진..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.. ^^
-
?
와우
역시 앙증맞고 이쁜 물매화를
아름답게 담으셨네요 ^^ -
?
햐 ~ 아
깔끔하고 예쁩니다 -
고생을 많이 하고 찍으셋겟읍니다...
작고 앙증맟은 물매화 가 참 이쁘네요.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

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.
흔히볼수없는 야생화 고문님의 수고로 잘보고갑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