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접사
2012.09.25 22:50

물매화를 찾아서

조회 수 319 댓글 1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2.09.26 00:50
    뒷배경에서 강원도 산골에 벌써 찾아온 가을단풍이 그 물매화의

   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.

    흔히볼수없는 야생화 고문님의 수고로 잘보고갑니다.
  • ?
    돌쇠/이제혁 2012.09.26 00:57

    가을이라 볼 수 있는 행운?<br>이름은 몰라도 블러에 의한 섬세함 멋지네요 
  • ?
    루체/정찬범 2012.09.26 08:02
    산뜻합니다 좋은곳 잘다녀오셨습니다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2.09.26 08:51
    순박하고 세련된 처자가 서 있군요...
    아름답습니다...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2.09.26 09:35
    아이고! 물매화를 무척 곱고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.
    무박으로 정모출사를 다녀오시고 연이어 다음날 새벽에 또 장거리출사를 강행하셨군요.
    대단하십니다. ^&^
    수고하신 작품 즐감합니다.
  • profile
    회색노트/문영애 2012.09.26 11:34
    와~~~청아한 자태..^^
  • profile
    아웃사이더/임현소 2012.09.26 12:33
    수사클정모에 접사모 야생화에 바쁘게 다니십니다.
    몽고출사도 잘 다녀오십시요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2.09.26 12:40
    눈이 시원해 지는듯 합니다
  • profile
    을찌문덕/염미영 2012.09.26 16:01
    물매화의 고운 자태와 이쁜 모습 보고 갑니다.....캬~~~ 너무 이뻐요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2.09.26 17:24
    예쁜 물매화를 만나고 오셨군요...
    멋집니다.
    금년에는 그곳에 가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2.09.27 09:16
    고문님표 물매화보고 어제 달려갔었습ㄴ다..
    평창으로요...
    예쁜 작품 감상 잘하겠습니다..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나종민 2012.09.27 10:54
    정말 아름다운 물매화입니다.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2.09.27 12:09
    첫사진..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.. ^^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2.09.28 17:33
    와우
    역시 앙증맞고 이쁜 물매화를
   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^^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09.30 05:31
    햐 ~ 아
    깔끔하고 예쁩니다
  • profile
    supercom/오종준 2012.09.30 12:05
    고생을 많이 하고  찍으셋겟읍니다...
     작고 앙증맟은 물매화 가 참 이쁘네요.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