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華城
2012.09.12 17:07
넓은하늘!
조회 수 455 댓글 13
-
멋진 하늘과 구름과 노을 보고 갑니다. -
?
멋진 여백이 많은걸 생각나게 합니다. 좋은 사진입니다.
-
하늘도 시원하지만 구성이 시원합니다 -
시원합니다... -
멋진구름과 저녁 노을이 아름답읍니다...
-
?
ㅎ 눈 크게 뜨고 보면 저 사진속에 제머리 상투끝이 조금 보일 것 같습니다.
-
?
과감한 구성의 화성 멋집니다.^^
-
?
눈 크게 뜨고 찾아보면
제 ㅡㅡ 머리 핀도 보이지 않을까요 ㅡㅡㅋ
멋진 구성입니다 ^^ -
?
세로로 멋지게 담으신 아름다운 사진을 봅니다
-
시원하고 멋집니다 -
같은자리에 있어도 이태희님을 뵌적이 없으니 몰라보고 지나갑니다. -
?
저두 죄송합니다. 눈크게 뜨고 알아 뵐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-
?
시원 시원합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