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오늘의 화성이었군요
일몰을 기대하고 나서긴 했는데
배가 고파서
밥 집으로 가느라고 못찍은것이 적송님 사진을 보니 슬퍼집니다 ㅡㅡㅋ
-
?
언제나 그곳에 이야기가 있습니다.
아름답습니다 -
화성을 일주하시며 답사를 하시네요.
하늘의 구름이 멋지던 화성의 모습 즐감합니다.
-
화성에 청명한 하늘이 아주 좋습니다 -
?
아름답습니다. -
?
화성과 어울어진 멋진 구름들이.. 장관입니다.. ^^b
-
?
구름이 서북각루를 장식 하고 있네요
-
?
아름다운 구름과 함께하는 화성이 너무 아름답습니다.
-
구름이 기가 막힘니다...
화상 짐킴이로 나스셋나봄니다...!!! -
?
사람과 구름과 아름다운 마음이 모아서
멋진 작품이 만들어졌습니다 .... ㅎㅎ -
?
꼭 제 사진을 보는듯합니다.
담에 나가실때 전화한통주시면 굽실굽실~~~~~~ㅎ -
화성을 다 담으시나 봐요 ㅎㅎ -
하늘으 구름이 생동감이 넘침니다
하늘으 구름이 넘 좋습니다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아름다운 서일치......
정말 아름답네요.....
부럽습니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