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날씨가 별루좋치가 안네요...
역시 화성은 아름답읍니다... -
첫번째 사진처럼 그 자리에서 찍어봐야겠어요.
참 맑고 깨끗!! -
처움사진에서 애들모습이 행복해 보입니다.. -
?
파아란 잔디와 동장대. 참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-
?
동심이 담겨있는 화성이 더더욱 아름답게 느껴집니다
-
파란 잔듸와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이
평화로워 보입니다 -
아이들의 노는 모습이 참 좋습니다. -
역사와 아이들 좋습니다. -
?
부럽네요 ... 요즘 화성에서는 카메라를 잡지 못했는데 ...
이렇게 사진으로 화성의 운치를 대신합니다. -
?
사진보다 반가운 사람들이 더 그리운 밤입니다.
-
?
싱그러운 초록과 아이들이 잘 어울립니다~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화성은 화성인데 나는 요기를 안가봤는데 ...
즐감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