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華城
2012.09.01 13:44
태풍의 새벽과 저녁
조회 수 484 댓글 9
-
-
?
아름다움이 가득한 환상적인 작품입니다...^^
-
태풍이 지난 자리에 아주 깔끔한
작품입니다
멋집니다 -
?
시원한 화각의 화성 멋집니다.
-
?
요즈으은 아예 차에다 갖고 출퇴근하시는것은 아닌지요 그열정이 더 부럽습니다
-
?
왜곡없이 멋지게 표현된 두번째 사진도 멋지지만
봉돈의 새벽풍경의 묵직한 톤과 그에 걸맞는 붉은 깃발의 역동감이
화성의 역사를 보여주는 듯 멋집니다. -
?
와 깔끔합니다
실력의 차이가 완연합니다
나는 언제나 이렇게 깔끔하게 담을까 ..... -
부지런 하십니다 ㅎㅎ -
?
요렇게 찍으려면
공부를 더 ㅡ 해야되겠네요
먼저 렌즈의 특성부터 알아야 한다는 ^^
올라갔다 내려갔다
넘 멋진 사진을 보니 머리 숙여집니다,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화성지킴이가 되시려나봄니다..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