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동물/식물
2012.08.31 21:56

코스모스

조회 수 411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2.08.31 22:03
    딱 알아봤네요......ㅎㅎ
    오랜만입니다..
    이제 바쁜거는 대충 마무리 되었나 봅니다...
    자주 멋진 사진 많이 보여 주삼...ㅎ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2.08.31 22:08
    헉!  오랜만에 멋진 작품 보여주시는군요.
    원삼고을 심십유곡을 헤집고 돌아 보았었는데...
    혹 이쪽 비탈위에 있는 집일까? 
    아니 저쪽 냇가 옆 미루나무 옆의 집일까?  ㅎㅎㅎ
    두창리, 고초골, 사암리, 맹리, 좌항리... ㅎ 어딜까요? ㅎㅎㅎ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2.08.31 22:22
    ㅋ 내가 만약 원삼에 들어간다면 두창저수지 물이 보이는 언덕이고 싶습니다 만......^&^
  • ?
    루체/정찬범 2012.08.31 22:27
    오늘 여기서 뵙는군요 좋은 사진 앞으로 감상많이 하지요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
  • profile
    supercom/오종준 2012.09.01 00:37
    시원한 가을이 보이는듯 합니다...
      멋진사진 잘보고 감니다...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2.09.01 08:19
    아~~~~~~~~~~

    이사진을보니 카메라들고싶다는 의욕이 팍팍!!

    반가워요.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09.01 08:34
    참 다양합니다
    언제나 이렇게 마음대로 해볼까나 .....
  • ?
    고창수 2012.09.01 10:00

    코스모스가 피었네요 ^^*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2.09.01 12:22
    몽환적 느낌 참 좋습니다.. ^^b

    형님.. 오랜만에 뵙네요.. ^^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2.09.01 13:26
    홀가의 매력에 빠집니다.
    몽환적인 분위기 굿입니다.
  • profile
    을찌문덕/염미영 2012.09.01 20:40
    시집 한 권을 펼쳐본 느낌입니다. 참 보기 좋습니다.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2.09.02 00:13
    멋지고 느낌 참 좋습니다.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2.09.03 23:49
    가을과 함께
    시 한편을 갖고 나타나셨군요

    꿈속을 헤매이는 느낌입니다 ^^
  • ?
    비츠로 2012.10.22 21:47

    멋진 구성입니다.... 잘 감상했습니다.
  • ?
    피러오/오세현 2013.11.27 10:36
    아름답게 표현하셨습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