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|0||0
빅토리아 레지아를 만나러 또 갔습니다.
제일 탐스러운 모습으로 얼마나 아름답던지
그러나 이제 수명이 다해가는 모습입니다
마침 옆에 또 어린 놈이 쏘옥 올라오고 있는데 ....
또 밤에 가서 찍어보려고 합니다
빅토리아 레지아를 만나러 또 갔습니다.
제일 탐스러운 모습으로 얼마나 아름답던지
그러나 이제 수명이 다해가는 모습입니다
마침 옆에 또 어린 놈이 쏘옥 올라오고 있는데 ....
또 밤에 가서 찍어보려고 합니다
베트남 다랭이논
청령포
여름날에^^
봉은사 연등
소래포구 풍경
여름날^^
봉은사 연등 담다
부처님 오신날
절 풍경 올립니다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울릉도의 하늘
별 촬영^^
빛내림
악어봉
둥굴레꽃
용담호
수원성
카아네이션 꽃화분
토마토
토마도 올려봅니다
가시연이
기대됩니다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