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2.08.03 10:01

화홍문

조회 수 498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Who's 좋은생각/나순자

profile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2.08.03 10:43
    방가!  ㅎ
    이곳의 풍경이  이처럼 아기자기 하게 보일 수 도 있군요.
    역시 담는 사람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.

    더위에 어찌 지내시남? ^&^
  • ?
    SEASUN/이태희 2012.08.03 11:33

    분수가 이런 색깔도 내는 군요!  밤에는 한번도 가보지 않아 처음 봤습니다.아름답군요!<br>잘봤습니다.<br>
  • ?
    자연심/이병옥 2012.08.03 12:04
    화홍문 수리중이든대 다고쳤나보네요.아름다운 분수 빨리가서 사진 담아야 겠습니다. 감사히 잘보고 갑니다.....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2.08.03 22:36
    창고의 보물들이 그득하군요

    아름다운 야경입니다 ^^
  • profile
    을찌문덕/염미영 2012.08.04 00:20
    아~~~~~창고작!!

    지금 방화수류정 공사중이던데.....언제  공사 끝났나? 했다가.....ㅋㅋㅋ

    멋진 물줄기의 향연입니다.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2.08.04 07:43
    화려한 조명의 색감이 분수와 어울어져 더욱 아름답습니다.
    숙성되어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.
  • ?
    곰여우/김경희 2012.08.04 12:52
    시원한 화홍문 풍경이군요.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2.08.04 14:20
    금년에는 분수에 불리 안들어 올 모양입니다.^^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2.08.04 14:48
    아주 시원합니다.
    요즘같은 아열대, 폭염을 식혀주는 !!  감사히 봄니다.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2.08.04 23:06
    시원한 화홍문입니다.....
    아름다운 여름밤입니다,.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08.05 07:53
    옛날 사진이 아름답습니다.
    지금은 많이 바뀌어서 그 감흥이 나오지를 않습니다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2.08.05 17:58
    그 창고 구경함 하고싶습니다...

    가을 전시회에 저위에 작품 구경할수 있겠지요..
  • profile
    supercom/오종준 2012.08.07 12:20
    와우... 월래는 분수가 나왓군요...
     아주 화려하고 멋진데요...
      그런데 요새는 외분수가 안나오나요...
       전기세 절약 때문인가.????
  • ?
    호랑이/이완수 2012.08.08 02:44
    창고에 있든 작품이 드디어 빛을 보게되는군요.
    넘 아름답습니다.
  • ?
    유나민기/정원석 2012.08.09 14:44
    화려한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