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華城
2012.07.26 00:39
연무대의 일몰..!!!
조회 수 400 댓글 16
-
?
연무대의 뒤로 배경된 그 저녁노을이 참 이쁘네요.
-
?
연무대의 일몰이 무척이나 아름답습니다.
-
?
일몰빛을 받은 구름색이 아름다운 ~~ 즐감합니다.
-
?
일몰이 아주 멋있습니다
즐감합니다 -
?
노을빛이 고은날 동장대를 들리셨군요~아름답습니다
-
만나서 반가웠습니다.
아름다운 화성의 일몰입니다. -
?
일몰이 아름다운 날 만나서 반가웠습니다.
-
만나서 반가웠습니다....
아름다운 밤이었습니다... -
?
아주 하늘이 멋있군요. 한폭의 그림같이 좋습니다.
-
정말 좋습니다. 하늘 쳐다보고 '연무대 나가볼까' 하는 욕심은 있었는데 실천이 안됐어요. -
일몰이 너무 예뻐요^^ -
아름답습니다... -
?
정말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-
?
멋진 일몰 장면입니다
-
멋진 일몰 아름답습니다
멋집니다 -
?
아름다운 일몰
놓지지않으셧네요 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