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동물/식물
2012.07.11 09:54

조회 수 263 댓글 17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?
    루체/정찬범 2012.07.11 09:55
    연밭은 두루 다 섭렵  하시나 봐요  아름다운 연꽃 즐감하고 갑니다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2.07.11 10:02
    그곳의 연꽃도 한창인것 같읍니다.
    모세올만한 아름다움을 잘 구경합니다.  ~~
  • profile
    술래/곽미지 2012.07.11 10:20
    살짝꿍 보이는 연잎이 더 아름답군요~~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2.07.11 15:27
    작년에 가본 궁남지 온통 연밭이 였는데
    맛갈스럽게 담으셨습니다.
  • ?
    키위/서명자 2012.07.11 16:16
    연꽃이 이리 싱그럽고 아름다울수가 올해는 연꽃한번 지대로 구경한번 못해봤네요 ㅋㅋ 에궁... 적송님 ^^ 즐감했습니다.
  • ?
    호랑이/이완수 2012.07.11 17:01
    색다른 연꽃의 표현이 참 좋습니다.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2.07.11 18:47
    궁남지는 언제가셨남유?? ㅎ

    내 나와바린디!!ㅎ

    신선함이 마치 녹색향기를 내는듯합니다.
  • ?
    연산재/이을재 2012.07.11 18:56
    캬!  역시 꽃하면 적송님 입니다
    예술입니다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2.07.11 19:40
    연꽃이
    적송님 손을 거치니 더 아름다워졌습니다.
  • profile
    supercom/오종준 2012.07.11 20:15
    연꽃이 너무 이쁘게 나왓네요...
      연꽃찍으실려고 멀리두 다녀오셋네요...
        아... 부럽읍니다....
  • ?
    쟈스민/강현희 2012.07.11 21:59
    궁남지  궁남지하시더니  결국 다녀오셨군요....ㅎ
    어떻게하면 이렇게 담는지   7월정모에 그 심미안까지 부탁드립니다...ㅎ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2.07.11 23:29
    궁남지....
    그 넓은 연밭에서 이쁜이 찾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...ㅎㅎ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2.07.12 05:43
    먼길 다녀오셨네요.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2.07.12 08:01
    궁남지......!!
    이런 이쁜연들이 많이 숨어 있었군요
    색색으로 피어 있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.
  • profile
    들향기/장외숙 2012.07.12 13:58
    연꽃 넘 멋지고 예쁘게
    담으셨습니다
  • profile
    벌레/정해춘 2012.07.12 16:02
    넘 아름다운 .....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07.13 07:17
    참 곱습니다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