접사
2012.06.22 02:47
로우즈
조회 수 299 댓글 12
-
-
감사하옵니다..
아름답고 이쁩니다.
꽃병에 꽂아 두었습니다. -
?
아궁......장미꽃을 다~~~~ 감사히 받겠습니다.....ㅎ
저는 머리 중심에 꽃았습니다..........아궁 삼실 직원들이 앰블런스 부르려나? ㅋㅋㅋ -
?
감사합니다. ㅎㅎ
-
?
장미의 아름다움을 업로드 했내요
접사란 이런것이라고 외치는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. -
저도 잘 받겠습니다
장미의 또다른 모습 멋지네요 -
?
예쁩니다.^^
-
?
"매력"적인 !! 즐감합니다.
-
?
아름다운 장미
향기까지
잘 받았슴다 ^^ -
잘 받아 집사람에게 전하겠습니다. -
?
아름다운 장미가 빛을 한껏 빛내고 있습니다.
-
?
예쁜장미를 받고 싶습니다.
생화로 말이지요 .... ㅎㅎ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장미의 품격이 한단계 상승 한것 같은데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