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華城
2012.06.18 23:38
살구나무집 앞에서..
조회 수 488 댓글 11
- ?
-
?
흑백톤으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
-
흑백으로 보는 화성 그리고 멋진 구성입니다. -
바쁘셔서 이시간때 아니면 촬영이 힘드신가봅니다..
야경에 맛을 죄다 뺐는데도.. 전혀 표가 안납니다....
-
와... 야경이 야경 같지가 앗네요...
흑백이 멋짐니다...
저두 카메라가 오면 한번 시도해 보아야 겟읍니다...
잘보고 감니다... -
구름따라형님~ 화성에 함께 해요. -
?
거기 가시려거든 미리 언지를 주시면 저도 가겠습니다. ㅎ
아침엔 시간이 될것도 같은... -
?
민속촌
다음으로 많이 보고 찍어보고 싶은 곳인데
맘 처럼 되질않네요
배우고 갑니다 ^^
-
?
우와 새로운 느낌............ㅎㅎ
근데 살구나무집 주인님과 아시는사이? 대대적 광고를요.........ㅋㅋㅋ
멋집니다.....^^ -
?
살구나무집에 지금쯤 살구는 익어가고있을까!!
사진도 굿이고 그곳 살구가 먹고싶다.ㅎ -
?
아하 ... 시선 잘 잡으셨네요.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멋진 구성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