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2.06.18 23:38

살구나무집 앞에서..

조회 수 488 댓글 1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||0||0오랜만에 화성에 잠시 들렀습니다...

나중에 조기는 아침에 한번 나가봐야 겠습니다...

날씨가 많이 덥네요...

모두 건강 조심하세요.....

Who's 구름따라/강봉구

profile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2.06.19 06:09
    아름다운 화성의 모습...
    멋진 구성입니다.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06.19 06:36
    흑백톤으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2.06.19 08:07
    흑백으로 보는 화성 그리고 멋진 구성입니다.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2.06.19 09:44
    바쁘셔서 이시간때 아니면 촬영이 힘드신가봅니다..
    야경에 맛을 죄다 뺐는데도.. 전혀 표가 안납니다....
  • profile
    supercom/오종준 2012.06.19 12:12
    와... 야경이 야경 같지가 앗네요...
     흑백이 멋짐니다...
      저두 카메라가 오면 한번 시도해 보아야 겟읍니다...
        잘보고 감니다...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나종민 2012.06.19 14:54
    구름따라형님~ 화성에 함께 해요.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2.06.19 15:16
    거기 가시려거든 미리 언지를 주시면 저도 가겠습니다. ㅎ
    아침엔 시간이 될것도 같은...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2.06.19 23:04
    민속촌
    다음으로 많이 보고 찍어보고 싶은 곳인데
    맘 처럼 되질않네요

    배우고 갑니다 ^^
  • ?
    쟈스민/강현희 2012.06.20 13:01
    우와  새로운 느낌............ㅎㅎ 
    근데  살구나무집 주인님과 아시는사이?   대대적 광고를요.........ㅋㅋㅋ
    멋집니다.....^^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2.06.21 07:03
    살구나무집에 지금쯤 살구는 익어가고있을까!!

    사진도 굿이고 그곳 살구가 먹고싶다.ㅎ
  • ?
    바나바/김윤중 2012.06.21 21:50
    아하 ... 시선 잘 잡으셨네요.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