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2.06.18 09:42

연무대

조회 수 444 댓글 12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

||0||0
저녁먹고 하늘을 보니 그제의 하늘 보다는 나아보여
아내와 아이들 내려주고는 슬리퍼 차림으로 화성으로 향합니다.
도착해보니 조금 늦은 시간...
화성 사진이 오랫만이라 몇 장 담아보긴 했습니다만
언제나처럼 다시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. ^^ 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2.06.18 09:56
    저 시간에 번개에 참석차 화성을 지나며 하늘을 보았습니다.
    오아시스님이 담으셨굼요 색감이 좋습니다.
  • ?
    쟈스민/강현희 2012.06.18 10:01
    오아시스님....정말 오랜만에 사진감상합니다... ㅎㅎ
    더군다나....산 사진이 아닌  연무대사진...... 너무 좋습니다...ㅎ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2.06.18 10:36
    이제 하산 하신겁니까...??
    그럼
    조만간에 수원에서 한번 뵙지요....!!

    화성 붉은 일몰부터
    야경까지 이어지는 사진 너무 좋습니다.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2.06.18 11:20
    오아시스님의 화성은 참으로 오랜만에 보는듯 합니다  **
    화려하니 아름답네요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2.06.18 11:32
    화성의 야경 참 아름답습니다.
  • profile
    supercom/오종준 2012.06.18 13:40
    화성사진 참 멋스럽읍니다....
       야경이 멋잇읍니다... 잘보고 감니다...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2.06.18 14:47
    차분하고 화려한 분위가  느겨지는  ~~
  • ?
    자연심/이병옥 2012.06.18 20:18
    화성 넘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.....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06.19 06:36
    야경을 참으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    한수 배우고 갑니다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나종민 2012.06.19 14:56
    산에서 내려와 화성에 오시면 연락주시라니까요.....얼굴 잊어버렸어요 ㅎㅎ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2.06.19 23:08
    와우
    산 사진만 잘 찍으시는것이 아니었네요
    멋집니다 ^^*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06.29 17:52
    멋지고 아름답습니다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