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?
언제 보아도 아름다운 서장대입니다.
-
색감 구성 깔끔합니다. -
?
저도 어제 저녁먹고 급히 나가보긴 했는데
일몰이 조금 아쉽더군요. ^^
서장대로 가면 뵐 수 있었는데... -
?
아무 생각없이 담으셔도 반듯하고 깔끔한 서장대를 감상합니다....ㅎ
-
매직시간때라 하늘하고 구성이 참 좋습니다. -
아주 아주 좋~~습니다
-
서장대의 하루가 좋으셋겟읍니다...
대충찍으신게 이정도인데 제데로 찍으시면 얼마나 잘찍으실까???
-
?
서장대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.....
-
?
야경이 참 아름답습니다
-
심심하지않고 웰빙음식을 대접 받은 기분입니다. -
?
새로운 구도로 멋스럽게 담으셨네요
아름답습니다 ^^*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"커플"이 잇으니 역시 쎈스가 돗보이는 ~~
디7000은 신병기! 위력이 괜찬씀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