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매직아워의 절정을 보여주시는군요. ㅎ
-
?
서북공심돈 야경이 무척이나 아름답습니다.
-
?
화성야경은 전부 금싸님이 모두 다하시는구먼요 잘보고 갑니다
-
와~~~썬배님!! 나이스짱!!
주말연휴에 대단한 움직임이시네요...소래~, 화성~
작품 잘 보구 있습니다......초보인 저는 움찔움찔하네요.....ㅋㅋ... -
메직아워의 색감 참 좋습니다.
이 사진을 보면 화성을 사랑않할 수가 없습니다. -
?
하... 휴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. 그래도 좋은 사진 보고 힘받아 갑니다.
-
?
오우
아름답습니다 ^^*
아름다운 화성의 밤"입니다, -
?
마냥 부럽기만 합니다.
언제나 나는 이런 작품을 올릴까? -
?
좋은작품 즐감합니다^^
-
시원합니다....언제 밤에 같이 함 가요.. -
매직아워의 색감이 넘 좋습니다
부지런합에 박수을 보냅니다 -
?
화성의 야경을 멋지게 표현하셨습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아주 멋짐니다... 하늘이 파라게나오는것이 ????
잘보고 감니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