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?
새로 영입하신건가요... 필름의 질감이 너무 좋습니다.
-
시원하고.....
필름의 색감......
그리고 열정이 어우러져 만들어낸 멋진 사진입니다.... -
첫번째 사진의 남녀가 가는 길은 달라도....어딘가에선 마주하겠지요~~^^
횡으로 펼쳐진,,,,,사진 폭이 시원스럽습니다.... -
?
필림으로는 완전 파노라마군요 즐감합니다
-
화성은 역시 아름답습니다..
이번에 고생많았어요! -
?
아름다운 풍경입니다
-
필림두 파모라마가 되나보네요...
역시 필림이 좋군요...
즐감.!!!
-
?
색감이 오묘합니다~~ 영입 축하드립니다~
-
?
와우
필카는 ㅡㅡ 모르지만 멋집니다 ^^* -
?
파노라마로 보는 화성 특별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.
-
디지털도 필름도 다 접수하시려는 열정~ -
?
색감이 범상치 않다 하고 클릭해 보았더니 역시 필림이었군요.
좋습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