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2.05.08 18:30

화성의 봄

조회 수 316 댓글 1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Who's 들향기/장외숙

profile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2.05.08 20:04
    언제 기변하셨어요??
    축하드립니다.

    화성의 봄날이 더 더 아름답게 태어난듯 합니다.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2.05.08 21:01
    완전 꽃대궐입니다.

   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.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2.05.08 21:18
    아름답습니다...
  • profile
    회색노트/문영애 2012.05.08 21:38
    정말 꽃대궐맞네요..청암님 표현이 짱..새로 카메라 장만하신거 축하드려요^^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2.05.08 23:20
    17m화각으로 시원하고 멋지게 담으셨네요 ^^*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2.05.09 06:00
    화성의 꽃내음이  상큼합니다.   한바퀴를 돌우심에  ~~~  오랜만입니다.
  • ?
    루체/정찬범 2012.05.09 06:57
    꽃들의 잔치의 향연이군요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2.05.09 09:04
    꽃으로 수놓은 화성이 참 보기 좋습니다...
  • profile
    을찌문덕/염미영 2012.05.09 09:18
    훔~~~내년에 해야 할 일이 저한테 많이 생겼네요...

    쪼기, 저 위치에서...따라잡기 해봐야겠어요.....저렇게도 찍어봐야겠어요...
    일단, 초보인 제가 터득한 것은,
    선배님들의 작품 따라하기....시도 ~~~ ㅎㅎ

  • ?
    연산재/이을재 2012.05.09 10:22
    새하얀 연산홍이 너무 예쁘네요
  • profile
    supercom/오종준 2012.05.09 11:15
    시원한 화각  눈이 시원합니다....
     잘보고 감니다...
  • ?
    클라투/백진우 2012.05.09 12:07
    기변하셔서 그런가요... 사진의 톤이 훨씬 화사해진 느낌입니다.
    전에 카메라가 문제가 있었군요.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05.09 14:30
   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
  • profile
    소나무와별/조용주 2012.05.09 21:33
    화성의 봄을 멋지게 담으셨네요 ^^
    전 올해는 화성의 봄을 놓치고야 말았네요 ㅠㅠ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