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?
버드나무가 없으니 좀 밋밋하긴 하군요. 그나저나 오리들은 어떻게 쉬려나요...
-
?
아름다운 시선입니다.멋진샷에 찬사를 보냅니다...^^*
-
?
용연의 연산홍이 개화를 했군요..
언제 보아도 아름다운 곳입니다. -
?
아름다운 "방화수려정"에도 연산홍이 개화소식 즐건 마음으로 봄니다.
-
?
깔끔한 반영이 일품입니다.
-
너무 깔끔하게 정돈된듯한 느낌이 새롭습니다..
점차 익숙해지고 적응되면 다시금 많은 사랑을 받겠지요..
새롭게 바뀐 용연의 봄내음을 감상합니다.. -
?
신선하고 세로운 용연모습 잘보고 갑니다
-
연못에 비친 반영이 멋지네요. -
아하......이렇게 찍는 거구나......또 배워갑니다.....매일매일 싹들이 자라면서 달라지는 방화수류정의 얼굴이네요...^^ -
?
보수공사를 한참 하더니
어느새 용연에도 연산홍이 만개를 했군요 -
?
흐드러진 수양버들이 없어 아쉽긴 합니다만...
그래도 좋습니다. ㅎ -
용연이 이렇게 변해있군요 ? -
?
참 아름답습니다.
-
아침일찍부터 한장 찍으셋네요...
화각이 아주 시원합니다...
멋진장면 잘보고 갑니다.! -
아 시원하고 좋습니다. -
?
마지막 사진 좋습니다
-
?
용연에도 꽃이 만발이네요.반영이 멋진 사진 너무 좋아요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

멋진 풍경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