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기타
2012.04.26 20:57

뉴질랜드에서의 휴가....

조회 수 183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2.04.26 21:18
    좋은곳에서 겨울을 즐기고 오셨군요~
    세번째는 미운 오리새끼 인가요?....ㅋㅋㅋ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2.04.26 21:25
    아름다운 이국의 풍경 즐겁게 감상했습니다.
  • ?
    클라투/백진우 2012.04.27 02:09
    캬... 이런게 역시 물건너온 사진...
  • ?
    EzPhoto/金泰基 2012.04.27 07:01
    아침마다 매일 타카푸나 해변을 걷던 그리운 옛 생각이 나네요.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2.04.27 07:34
    좋은곳으로 휴가 다녀 오셨습니다.
    잘 담으신 이국의 풍경 덕분에 즐감합니다.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2.04.27 07:44
    여유있는 삶의 모습들이 보기 좋습니다.  부럽기도 하고요...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2.04.27 09:22
    자연 환경이 뛰어난 뉴질랜드.  참 정감이 가는 곳입니다.
    젊은 시절에 알았더라면 그곳에 살아보려 노력했을 것 같은....ㅎ
  • ?
    쟈스민/강현희 2012.04.27 09:40
    이국의 선율도 아름다웠을듯합니다.
    맨발의  악사들........여유로움이 너무 멋집니다.
    들판의 저 양때들.......양때몰이라도 좋으니....저 들판을 뛰어봤으면.....ㅎㅎ
  • profile
    MonoCrom/張榛秀 2012.04.27 11:22
    맨발로 연주하는 모습..
    정말 우리나라와는 딴 세상...
    참 여유롭다는 생각이....
    여유가. 무엇인지를 생각하는...
    마지막 저 양떼물이의 한마리 이고 싶습니다..
  • profile
    을찌문덕/염미영 2012.04.27 15:51
    키위님,,,,,꽁꽁 숨겨둔 사진 모두 공개 좀 하셔야겠어요....정말 멋진 뉴질랜드군요.....으으....그것에 살구시퐁~~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2.04.27 19:08
    여유로워보이는 그 어떤세상.

    자연도 그곳에서있는 사람들도 ....

    좋아요.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2.04.27 21:45
    "거리의 악사"에서 그들의 "여유"를 봄니니다  ~~~  올해는 함 가봐야할곳입니다...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2.04.27 23:28
    아 ㅡㅡㅡ 저도 조기 가고 싶어요 ^^

    아름다운 사진 즐감합니다 ^^*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04.30 00:45
    넘멋지게 시간을 보내셨네요
    즐감하고 갑니다
  • ?
    호랑이/이완수 2012.05.01 15:04
    거리의 악사들인가요?
    파도타기를 보니 여름이 가까이 온것같네요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