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새해에 태어난 노루귀가 정말 깜찍하니 이쁘네요 -
처음보는 꼿이네요... 이쁘고 깜직하네요.. 즐감... -
?
아직도 꽤 쌀쌀한 날씨인데도 불구하고
제일먼저 저 여린몸으로 봄소식을 알리는 야생화를 보노라면 참으로 신비롭기만합니다.
작은 야생화로부터 느끼는바가 큽니다.
아침부터 봄향기 맞고갑니다. -
?
봄을 알리는 귀한 마술사 노루귀를 일찍이 영접하신것
축하합니다 -
잘 다녀오셨는지요??
정말 봄이란걸 보여주시네요. 갸날프지만 예쁘게 피어나고 있네요 -
수고하신 보람 있네요.... -
이제 곧 예쁜 자태를 뽐내겠군요.
군침 삼키며 잘보고 갑니다. -
뽀송뽀송...
아이구 귀여워라...
어서 이위쪽에도 봄소식이 전해져 왔으면 좋겠습니다...
먼길 수고 많으셨습니다... -
벌써 이쁜이들이 얼굴을 내밀고 있군요 -
?
먼곳까지 가셔서 이쁜 노루귀를 데려 오셨네요.ㅎ
올 첫만남 많이 설레이셨을텐데...ㅎㅎ -
?
역시 야생화의 달인님 답습니다. 1년을 어찌 기다리셨을지...
-
?
1년만에 다시 보는 귀여운 노루귀가 참 반갑군요.
먼길가셔서 예쁜것들 맞이하시니 참 기쁘셨겠습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이제 바람꽃 복수초 노루귀 시즌이 돌아왔군요
보송보송"
아름답습니다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