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눈이 많이 올때 찍으셋네요.. 아주 설경이 멋집니다. 즐감.!!!! -
?
이젠 이곳 분위기가 변했으니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 지는군요.
-
?
저 역시 새로운 방화수류정의 설경이 어떨지 꽤난 궁금하네요. ^^
-
?
겨울의 청명한 느낌과 맑은 느낌을 그대로 느낄수있네요..
-
눈뎦힌 방화수류정과 파란하늘이 시원합니다 -
새로운 방화수류정 기대됩니다. ^^ -
버느나무 뒤로 바라보이는 보습이
아름답습니다. -
새로운 방화수류정의 모습은 버드나무가 사라저 운치가 부족하지 않을까 십습니다 -
아...화성엔 언제나 눈이 오려나...기다려 집니다... -
?
저도 얼른 눈 맞은 화성을 보러 가고 싶습니다 ,ㅠ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