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?
새로운 느낌의 작품이내요 제이슨님도 복이 넘치시길 간절이 기원 합니다.
-
?
5시 14분이니 10분쯤 도착해서 10분만 찍으면 되겠네요.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 ㅎ
-
?
제대루 집어넣으셨군요.
정말로 추우셨을 거라 믿습니다. ^^
새해 복많이 받으세요. -
?
우주선이뜬 것같아요...
어둠이 내려 앉은곳에 새어나오는 불빛..
좋은 데요.. -
흑백으로 다가온 서장대 느낌이 좋습니다.
제이슨님 오래 건강하시고 대작 많이 담으세요 -
흑백의 느낌이 참 좋습니다. ^^ -
?
추운데 고생하셧습니다 아름다운 일몰이 흑백으로 빛을 더한듯합니다.
-
다녀오셨군요
아름다운 일몰입니다. -
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....
아름답습니다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ㅎ 다행입니다. 얼긴 했겠지만 건강하게 포스팅할수 있어서....ㅎ
제이슨표 깔끔함이 서장대에서도 빛을 발하는군요.
나도 내일 요렇게 찍어볼랍니다. 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