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||0||0^^
오랜만에 바라본 화성(서장대) 일출입니다
벌써 1년전 사진이 돼 버렸네요.
올 한해도 열심히 다녀 볼랍니다.
열심히 다닐 수 있다는것은.
그만한 여유와, 건강과, 기쁨이 함께 할 수 있다는 보증이라 생각합니다,
회원님들과 함께라면 더 더욱 기쁜 일이겠지요~*
[금싸라기]

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베트남 다랭이논
청령포
여름날에^^
봉은사 연등
소래포구 풍경
여름날^^
봉은사 연등 담다
부처님 오신날
절 풍경 올립니다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울릉도의 하늘
별 촬영^^
빛내림
악어봉
둥굴레꽃
용담호
수원성
카아네이션 꽃화분
토마토
건강 행복 넘친 웃음
빛나는
새해에 복 많이 받으세요.....^^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