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물/패션
2011.12.13 09:28
제5회 정기전시회...
조회 수 454 댓글 26
-
?
아 이 놈의 일...
-
발로찍어도 보기 좋습니다 -
?
헐,,,,,잠깐 자리 비운사이에....ㅜ.ㅜ
나 합성해서 넣어줘....ㅋㅋ -
수사클 화이팅입니다*^^* -
-
수사클 고고 씽씽ㆍㆍㆍㆍ -
저는 작품 없이 오늘 당번만 하고 돌아왔는데 열심히들 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.
고생들 많이 하셨습니다. -
?
전시회 축하드립니다....
저는 이제 막 가입한 신입이라.... 내년엔 꼭....^^ -
?
전시회에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
-
?
밍구야 그날 설치하느라 고생많았다.
발로찍어도 후덜덜~~~~~~~~~~~ㅎ
내사진 메일주소알지? -
수사클 화이팅입니다
수고하셨습니다 -
?
내년에는 발로 찍은 저 속에 피사체로 있을수 있을까 하는 소망을 간직 합니다.
-
?
끝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....^^
-
?
반가운분들 많이 계시네요.
낼 뵙겠습니다. ^^ -
?
추우신데 고생 많으셨습니다
-
수고많았어요^&
제 사진도 부탁해요
그리고 포토샾...쪽지도 ㅎ -
밍구님 수고많이 하셨어요,
수사클의 무궁한 발전을 같이 기원합니다 -
?
고생하셨습니다...
-
..사다리 타랴.. 사진 찍으랴.. 고생하셨어요 밍구님~^ ^ -
?
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.~~
-
고생많으셨습니다.. ㅎㅎ -
일이 있어 참석 못해 못내 아쉬움이 컸답니다~~ -
?
회원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..........
-
토요일 좋은 관람이었습니다.
좋은 작품들 전시하기엔 약간 좁은 느낌이
유일하게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.
당분간은 구경만 열심히 해야겠습니다^^ -
?
멋진 전시회를 하셨군요..
늦엇지만 축하드려요.. -
전시회를 하시느라 고생하셋읍니다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