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아름다운 모습 잘보고 갑니다. -
어제 화성에 물주느라 고생했어.... -
?
너무 아름답습니다
-
진눈깨비 비오는 듯한 느낌이 나네요 ^^ -
?
화성과 어우러진 반영이 너무 멋지네요
-
어제 고생많이 했어요, 감사 -
?
아 ㅡ 어젯밤에
그런 일들이 있으셨군요ㅡㅡㅋ
아름다움 즐감해요 ^^*
-
?
영화의 한장면과같이 아름답습니다.
-
여인과 화성의 반영이 아름답습니다 -
?
분위기 짱입니다
-
?
반영에 모델이...
이채롭고 또다른 느낌입니다 ...작가님의 감성이 보이는듯합니다. -
?
반명과 함께 멋진 분위기가 넘 마음에 듭니다.
-
아름다운 반영과 모델의 어우러짐이 참 좋습니다... -
?
우산속 여인과 화성의 반영이 정말 멋스럽고 아름답습니다.
-
?
역시... 감각이 뛰어나시네요..
-
?
우산속에 여인 아름다운 화성아름 답습니다..........
-
제가 노이즈에 엄청 민감한데
전혀 보이지 않습니다. 뛰어난 감각이시네요^^ -
반영이 멋짐니다.! 즐감.!!!!!!! -
반영 그리고 비 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오늘밤도 좋은 꿈나라로 즐건 여행을....&