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1.11.20 22:42

[수원화성] 방화수류정의 모습

조회 수 430 댓글 1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||0||0* 2가지 생각을 가지고 방문한 방화수류정

  - 첫번째는 공사가 끝났을까 ? 공사 후 모습은 어떨까 ?

  - 두번째는 울 회원이라도 만날 수 있을까 ?


* 인증샷 1장과 함께 쓸쓸히 발길을 돌렸습니다.

  • ?
    클라투/백진우 2011.11.20 23:53
    어떻게 보수를 하는건지 모르겠지만... 한편으로 기대가 됩니다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1.11.21 07:31
    방화수류정 이후에 공사라 은근히 기대는 됩니다.
  • profile
    station/김용술 2011.11.21 11:51
    내년 봄 사진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합니다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1.11.21 13:43
    좋은 기록사진입니다...
  • ?
    바람소리/이미자 2011.11.21 18:19
    둘째^^
    울 회원과의 만남도 없으셨다니
    아쉽고 쓸쓸"하셨겠네요 ^^*
    즐감하고 갑니다 ,
  • ?
    polinam/남기정 2011.11.21 19:50
    참 많이도 변가갑니다.
   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는데 저리 변해가는게 어쩌면...
    눈내린 저 곳이 벌써 기다려집니다.
  • ?
    수신제가/홍영길 2011.11.21 20:18
    아직도 공사중이군요. 나중에 귀한 자료가 되겠네요.
    즐감합니다.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1.11.22 07:22
 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  • ?
    쟈스민/강현희 2011.11.22 13:03
    가까이 있어도 가보지못하는 곳..........덕분에 소식을 접합니다....ㅎ
  • profile
    supercom/오종준 2012.05.26 17:23
    아직 공사중..... 가서 고생하셋네요...
      잘보고 감니다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