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같은꽃인데 색깔이 다르네요
예쁘게 담으셨씁니다 -
?
참 앙증맞습니다....^^
-
?
멋진 데칼코마니가 되버렸네요.
-
?
제이슨님이 접사의 고수랍니다.
그분사진 많이보시면 금방 좋아지실꺼예요.
정모날 만나서 반가웠습니다. -
예쁜 꽃 보니
다시 봄으로 돌아가고 있는듯합니다 -
봄날이 생각납니다... -
화려하고 아름답습니다. -
색감이 예쁘네요.
접사사진은 좀 어렵던데... -
?
접사.!!
쉬운것 같으면서
그렇지 않은듯합니다 ^^
많이 보고 찍어 보고 공부도하고 ㅡㅋ
그 ㅡㅡ다음엔 대작이겠지요 ^^* -
작은 꽃이 귀엽습니다.^^ -
접사 ~~ 어려운 숙제를 하셨습니다. -
?
이쁜 꽃이네요~
-
?
얼른 이쁜 꽃이 피는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^ ^
-
제미잇게 잘찍으셋네요... 꼿색이 이쁘네요.. 즐감....


배경에 좀더 신경써서 담아보시면
훨 좋아지실것 같습니다.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