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같은꽃인데 색깔이 다르네요
예쁘게 담으셨씁니다 -
?
참 앙증맞습니다....^^
-
?
멋진 데칼코마니가 되버렸네요.
-
?
제이슨님이 접사의 고수랍니다.
그분사진 많이보시면 금방 좋아지실꺼예요.
정모날 만나서 반가웠습니다. -
예쁜 꽃 보니
다시 봄으로 돌아가고 있는듯합니다 -
봄날이 생각납니다... -
화려하고 아름답습니다. -
색감이 예쁘네요.
접사사진은 좀 어렵던데... -
?
접사.!!
쉬운것 같으면서
그렇지 않은듯합니다 ^^
많이 보고 찍어 보고 공부도하고 ㅡㅋ
그 ㅡㅡ다음엔 대작이겠지요 ^^* -
작은 꽃이 귀엽습니다.^^ -
접사 ~~ 어려운 숙제를 하셨습니다. -
?
이쁜 꽃이네요~
-
?
얼른 이쁜 꽃이 피는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^ ^
-
제미잇게 잘찍으셋네요... 꼿색이 이쁘네요.. 즐감.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

배경에 좀더 신경써서 담아보시면
훨 좋아지실것 같습니다.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