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?
바야흐로 가을이군요
-
단풍에 떨어지는 빛을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-
아름답고 고운빛입니다.. -
아름답게 담으셧네요 -
가을빛이 참으로 따스하니 좋습니다
어디든 다 가고 싶은데 시간이 없어요~* -
?
너무 예쁘게 빛을 너무 잘담았습니다 가을이 더 따듯해 보일정도내요.
-
가을빛이 참 따뜻하게 느껴 집니다. -
?
날씨가 참 좋았나봄니다 이쁘게 빛을넣고 아름답게 잘 답으셔습니다......
-
저는 토요일날 독산성에 시우랑 둘이 다녀왔는데....한적하니 좋드라구요. -
?
캬~~~~ 단풍에 든 빛도.....단풍 든 담쟁이덩쿨잎에도 쏟아져 앉은 그 빛이 너무너무 이쁩니다.
-
?
아름다운 빛을 찿으셨군요 축하합니다
-
?
단풍에 든 고운 빛이 일품입니다.
-
?
곱게물든 단풍 뒤로 많은 이야기가 있는것 같습니다.
-
?
멋지게 담으셨네요~!!
색이 참 이쁘네요~! -
다풍의 아름다움을 아주 멋스럽게 표현해주셋네요..
역시 가을 하면 단풍.!!!!!!1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