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?
소소한 풍경이지만 많은 이야기가 들려오는듯 합니다.
-
?
오우~~~~~실력이 대단합니다.
잘담았다고 칭찬해주세요. -
?
와! 기특하군요.
아빠를 앞지르지 않을까 염려... 아니지 기대가 됩니다.ㅎ -
정말 보는눈이 아빠를 닮으셨네요
예쁜 눈으로 바라봐서 그런지 더욱더 예쁘네요 -
?
우와 화성사랑 가족이군요....ㅎㅎ
초등5학년인데 수준이...............ㅎ ㄷ ㄷ
반성합니다....ㅎ -
새로운 시선들이 많네요
그래서 그런지 더욱 아름다운듯 합니다. -
?
ㅎㅎ 아빠를 닮아서 소질이 있습니다
-
?
수신제가를 이루셨네요^^&
조만간 청어람 소리 듣겠는데요^^ -
화서의 이모 저모를 잘 담았습니다
화성을 사랑하는 마음이 보입니다 -
?
오우~! 솜씨가 대단하네요~
조기 교육이 필요한 시점입니다.
일단 전용 장비부터;;;; ^^;;;; -
?
미래의 사진작가님"
이시네요 ㅡㅋ
아마도 아빠의 영향을 받지 않았을까요 ^^* -
?
뭐든지 쏙쏙 빨아들일때군요...큰 작가로 대성하길 기원합니다
-
와~~ 아버지의 재능을 물러받았습니다.
커서는 아빠를 능가 하겠습니다, 축하드려요 -
?
소중한 작품 즐감합니다.
사진가 소질이 보입니다. -
아빠의 소질를 물려받은 듯 합니다.^^ -
?
그아버지에 그딸이로 군요,,,
저두 제 아들녀석 샷좀 올려야겟어요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