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華城
2011.09.05 21:22
화성의 또 다른 모습
조회 수 352 댓글 17
-
-
철의 여인이군요
한겨울에 반팔로 다니시다니...........ㅋㅋ -
?
겨울을 보는것 같이 멋집니다.
-
?
눈이 쌓이고 눈꼬이 피고...계절을 마음대로 맹그시는군요
-
?
겨울인가요..
-
?
도전정신이 끝내주십니다.
-
?
겨울연가요
-
?
멋진 작품 입니다
-
?
사람의 감성은 늘 새로운 모습에 더 흥분하게 되는가 봅니다.
시원한 설경에 매료되는 걸 보면.... -
적외선 느낌이
여러 모습을 상상하게 하는 멋진 작품입니다. -
?
현실에서 보지 못하는 꿈속의 풍경이네요.
-
?
구한말시대 풍경같습니다.
독특한 풍경이 참 좋네요. -
과거의 역사로 돌아가는 느낌입니다.
단순한 적외선 사진을 뛰어넘어 의미를 느끼게 하는듯.... -
?
겨울의모습 멋스럽습니다.
-
눈이 온것처럼 보입니다
지나간 겨울을 보는것 같습니다 -
?
재미있는데요
-
?
멋지네요~!
그림인거 같아요~!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이지포토님처럼 개조를 하신건지요????
화성의 아련한 추억의 한장을 보는것 같습니다..